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데이트 하기 좋은 파주출판도시 예쁜 도서관 지혜의 숲

다이어리

by 홈핑 2021. 9. 13. 13:01

본문

파주출판도시에 오시면 지혜의숲 이라고 아주아주 예쁜 도서관이 있어요! 안에는 파스쿠찌 커피숍이랑 나인블럭 카페도 있어서 음료를 주문하거나 빵 주문해서 같이 먹으면 허기도 달랠 수 있고 좋아요~

이렇게 입구쪽으로 오시면 ㄱㄴㄷㄹㅁㅂㅅㅇㅈㅊㅋㅌㅍㅎ 로 알록달록 예쁘게 꾸며놓았어요!! 중간중간 사라진 글자도 있지만 ㅋㅋ 찾아보니 ㅅㅈㅎ 3자가 없네요~

ㄱㄴㄷㄹㅁㅂㅅㅇㅈㅊㅋㅌㅍㅎ 글자 오른쪽 보시면 입구가 있어요~ 여기로 총총~ 들어가시면 된답니다!ㅆ

입구 옆으로는 활자의 숲도 보이고 여기서 왼쪽이 지하주차장이예요~ 주차장은 1시간에 2000원으로 저렴해서 도서관에 오래 있는게 부담스럽지 않아요~ 주차장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게 활자의 숲이고, 오른쪽 계단 통해서 올라오면 지혜의 숲이랍니다~

지혜의 숲에 들어오면 이렇게 책에 둘러쌓인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디자이너가 누구인지 참 예쁘게 디자인된 것 같아요!! 여기 서있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된다고 할까??

아까 말씀드렸던 나인블럭이 이렇게 중간에 보이구요~

읽고싶은 책을 골라서 읽으면 되는데, 저기 빨간색 문구를 보시면 기부한 출판사명이나 기부한 사람의 이름을 적어두었어요. 저기 적혀있는 정명환님과 우정하님은 엄청 뿌듯하실 것 같아요~ 기부는 참 좋은 건데 선뜻 하기 힘들기도 하고 내가 기부한다고 알아주는것도 아니고.. 이런 생각때문에 기부하기를 꺼려하는 문화가 많이 있지만 지혜의 숲은 그런 기부자들까지 배려한게 느껴지는 곳이네요!

너무 넓다보니 이렇게 위에 화살표로 표시를 해두었어요~ 화장실은 중간중간에 움직일때마다 거의 보이는 것 같고 엘레베이터도 있고 3층에는 출판 체험장도 있어요! 저는 올라가보기는 했지만 체험까지 할 시간은 없어서 바로 내려왔답니다 ㅋㅋ

여기 예쁘게 알록달록 색칠되어있는 조형물 앞으로 애기들이 줄 서서 사진찍고있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 모든 부모님들 화이팅입니다 ㅎㅎ

저는 지혜의숲까지 온 김에 책을 골라봤어요. 기존에 궁금했지만 자세하게 알아보지는 않았거나 그냥 흘려버렸던 생각들을 정리해놓은 책인데 신간인지 모르고 골랐는데 나중에 블로그에 업로드하려고 보니 신간이었더라구요 ㅋㅋ 안그래도 안에 코로나 관련된 얘기도 있어서 어? 뭐지? 최근건가? 라는 의문이 있었는데 이제 해결되네요!! 그리고 이 책은 일본인이 집필한 번역본이었어요~

내용은 주로 이런 질문들로 시작해서 내용을 풀어나가는 식이예요. 질투심이 많은 이유와 그걸 이해하는 법에 대해 기재되어있어요.

독자님들은 어떠세요? 질투심이 많은 편이신가요? 아니면 적은 편이신가요? 저는 질투심 자체는 적은데 없다고는 말 못해요! ㅋㅋ 그리고 저는 자신감이 넘치는 타입이라.. 여기 써있는대로 항상 상향비교를 하는 것 같아요. 비교에만 얽매이지 마시구 자신의 좋은 점을 더욱 사랑해주는 자신이 되기를 다같이 힘내볼까요?

 

여기 위에 보이는 두 사진 속에 적힌 글들은 참 명언같아요. 뼈아픈 얘기를 참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 것 같죠?? ㅋㅋㅋ 저희 할머니도 매일같이 하는말이 얼른 죽어야지! 그래야 너네가 편해지지! 라고 하시지만 더 살고싶어하세요. 모순된 말과 모순된 행동을 일삼는 사람이기에 그런 사람을 알아가는게 재밌는 일이라고 생각한답니다~ 

 

[네이버 지도] 지혜의숲 경기 파주시 회동길 145 http://naver.me/56QkxCgQ

 

네이버 지도

지혜의숲

map.naver.com

 

전화번호: 0507-1335-0144

 

운영시간

[평일] 10:00-18:00

[주말/공휴일] 10:00-20:00

 

주차공간: 여유있음! 1시간에 2,000원 (기본. 추가. 동일가격)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