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탐방] 평택 비전동 파니니와 샐러드파스타 맛집 디센트 (with 메뉴판/가격/영업시간)

맛집탐방

by 홈핑 2021. 9. 12. 17:32

본문

몇달 전부터 파니니가 먹고싶었는데.... 파니니를 먹으러 가려고 할때면 매번 다른 음식이 땡기거나 다른 지역에 있는 친구가 자기가 사줄테니 이걸 먹으러 가자거나 해서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9월 12일 일요일에 파니니를 먹으러 왔어요 ㅎㅎ

여기는 평택 비전동인데, 지도만 보아도 음식점이 몰려있다는걸 알 수 있어요!! 맛집도 많고 아닌집도 많고~ ㅋㅋ 모두 가보지는 않았지만 걔중에도 맛집을 간간이 포스팅 해볼게욤~ ㅎㅎ

디센트 오픈은 10시! 클로즈도 10시! 외우기 쉽네요~ 화요일 휴무에 라스트 오더는 9시 30분 이라고 합니다~

디센트 주문 카운터인데 메뉴 글씨체가 좀 작아서 보기 힘들었어요. 인터넷으로 파니니를 판다고 해서 찾아간게 아니라면 파니니를 판다는걸 알기 힘들정도? 라고나 할까... 부부가 같이 일을 하는듯한 느낌이었어요

디센트 메뉴는 아래쪽에 하나하나 찍어서 올려두었어요~가격과 어떤 음식을 파는지 확인하시려면 제일 아래를 확인하세요!!

밖에는 이렇게 창문이 커서 햇빛도 잘 들고 바로 밖이 공원이라 풍경도 좋아요!

테라스도 있었지만, 에어컨이 좋아서 내부에 자리를 잡았어요.

이렇게 내부 인테리어에 많은 공을 들인 듯한 느낌이 들구요 ㅎㅎ

마침내 음식이 나왔어요~

여기 온건 파니니를 먹고싶어서 였기 때문에,  파니니 2개와 샐러드 파스타를 시켰어요.

 

한우 불고기 파니니 10,500원

생 모짜렐라 토마토 파니니 9,500원

그리고 샐러드 파스타 12,800원

사진으로 봤을때나 메뉴판으로 봤을때는 그렇게 양이 커보이지 않았는데 실제로 시키니 양이 좀 되보였어요~ 하지만 샐러드가 많아서 그렇지 면이 그렇게 많은 건 아니어서 이걸로는 배가 가득 차지는 않을 것 같아요!  하지만 소식하는 분들에겐 안성맞춤 일 것 같아요~ 전 조금 대식가여서 ㅋㅋ

한우 불고기 파니니 예요!! 불고기도 부드럽고 들어가있는 치즈도 부드러워서 하모니가 좋아서 맛있었어요!! 샐러드도 잘 어울러 지고 무엇보다 양이 푸짐해서 너무 좋았어요. 다만 빵이 호밀빵이라 살짝 거친 감이 있어서 부드러운 빵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조금 감점 요인이었지만... 거친 호밀빵이 몸에 더 좋은건 아시죠?? 몸에 좋은거라고 생각하니 맛도 더 좋게 느껴졌어요!!

생 모짜렐라 토마토 파니니!! 사실 3개 음식중에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만약 딱 1개 메뉴만 시켜야 된다면 생 모짜렐라 토마토 파니니를 시킬 것 같아요! 왜냐하면 안에 모짜렐라와 토마토 뿐만이 아니라 바질이 들어가있어서 향도 좋고 맛도 너무 좋았거든요~ 그리고 뭐랄까... 가격도 합리적이고 무엇보다 살이 안찔 것 같은?? ㅋㅋㅋ 대식가지만 몸매 관리는 소중하니까요.

안에 촉촉한 이 비쥬얼좀 보세요~ 속이 꽉 찬 느낌 보시라구 근접샷 찍어봤어요 ㅋㅋ

샐러드 파스타 면이 가늘어서 소스가 잘 스며들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가는 면을 좋아하기도 하구요~

화장실도 가게 내부에 있는데 핑크색으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깔끔한 이 분위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테라스에서 먹지는 않았지만 화장실에서 나오면 보이는 멋진 테라스도 한 컷 찍어봤어요!

화장실 나오면서 찍은 한 컷!!

메뉴랑 가격도 보시라구 하나하나 찍어봤어요~

모든 메뉴 설명은 끝이 났어요!! 저는 대식가라 메뉴 3개 시켰지만... 독자님들은 2개 시켜서 나눠먹는걸 추천드릴게요 ㅋㅋ 파니니가 은근 양이 많더라구요. 다 먹고 소화시키려고 밖에 30분은 걸었어요. 후하..후하.. 소화시키면서 글 쓰고 있습니다 ㅎㅎ

 

[네이버 지도] 디센트 경기 평택시 비전9길 2-22 http://naver.me/xaFAzdoo

 

디센트 : 네이버

리뷰 121 · 매일 10:00 - 22:00, 둘,넷째 화요일휴무(9.7 9.14 9.28)

store.naver.com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 10시

 

라스트 오더: 오후 9시 30분

 

휴무일: 둘째주 화요일/넷째주 화요일.

 

추천 메뉴: 한우 불고기 파니니, 생 모짜렐라 토마토 파니니

 

전화번호: 0507-1316-5872 (네이버 지도상 전화번호)

 

주차공간Tip: 2-3칸 정도 가게 앞에 주차 공간 있으나 자리가 없을 확율이 큼. 길가에 주차하거나 건너편 유료 주차타워인 퀸즈 주차타워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가격이 엄청 저렴하다! 

 

기본 1시간에 1천원. 추가시 10분에 200원.

고로, 2시간이면 2200원이라는 말씀!

 

필자는 1시간 50분정도 주차해서 2000원을 지불했다 ㅎㅎ 퀸즈 주차타워 지도도 첨부드려용~

 

[네이버 지도] 퀸즈타워 경기 평택시 비전9길 12-12 http://naver.me/FWe37EB8

 

그럼 모두들 행복한 식사 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